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Baewoo & Baewoom Exam Center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는 <너 자신이 곧 작품이다>라는 교육철학을 담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수준 높은 교육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입시교육의 새로운 프레임을 제시합니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는 개개인의 대학입시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연극영화과 입시에 관한 모든 것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가르칩니다. 또한, 각각의 학생에 대하여 매주 회의를 통해 개인의 수업 진도와 능력, 장점을 분석해서 하나의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한 앞으로의 진행 방향을 소통하고 공유합니다. 특히, 국내 최대 입시 전문 인프라와 전문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한예종 최대 합격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고 실력의 원장진과 특기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Department

  • 입시연기교육

    Acting Training For Entrance Exam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는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 세종대 등 국내 메이저 대학의 연극영화과 출신 전임교육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년간의 입시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학교별 제시대사를 예측하고, 최신 트렌드의 다양한 자유연기를 준비하여 신뢰감 있는 입시연기를 교육합니다. 또한, 입시업계 최상위 클래스의 보컬 및 움직임 선생님을 전임으로 초빙하여 각 학교에 맞는 개별적이고 독창적인 특기작품을 제공합니다. 배우앤배움의 비교할 수 없는 입시작품. 그 깊이의 차이를 경험해보십시오.

  • 입시 코디네이션

    Coordination For Entrance Exams

    배우앤배움의 입시교육은 대학입시의 합격을 만들어가는 전체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연기 및 특기 역량을 기반으로, 각 학생의 작품 및 이미지와 어울리는 대학의 연극영화과를 매칭하며, 이에 따른 대면시험 질의응답 코칭 관리, 독백리딩 관리, 비대면 연기영상 관리를 통하여 완성도 높은 대면시험과 비대면시험 촬영준비를 함께 합니다. 또한, 이미지 관리 및 철저한 체형관리를 통하여 학생 개개인에 맞춰 스타일을 컨설팅하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관리 및 의상컨셉을 통합적으로 기획함으로써 대입결과에 경험적 질적 우수성을 제공합니다.

  • 독백대회&특기콩쿠르

    Monologue Contest & Concours (Musical, Dance)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는 수시 및 정시를 위한 입시준비와 더불어, 특기자전형 및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한 각종 독백대회 및 특기콩쿠르를 추가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배우앤배움 입시생들은 각 대학이 주최하는 대회출전으로 실제 입시시험에 준하는 경험을 하고, 이에 따른 입상 이력을 통해 원하는 대학의 합격을 위한 대입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미디어 지원

    Media Support

    배우앤배움 EnM의 계열사 ㈜아비오 콘텐츠는 입시 비대면 고사일정에 맞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에서 연기하고 있는 학생들과 함께 비대면 연기 및 특기 영상 촬영에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웹드라마, 독립영화, M/V, CF 등 트렌디하면서도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이 콘텐츠들은 미디어를 통해 공중파와 케이블, 유튜브 등의 다양한 채널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 대입 후 매니지먼트 서비스

    Management Service After College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는 학생들의 대입 후 배우로서의 성장을 돕기 위하여, 지주사인 배우앤배움EnM을 통해 대학입시 이후 현장으로의 가교 역할을 자처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능성 있는 연기자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 속에서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필 제작, 연기자 PR, 작품 선별, 오디션, 감독 미팅, 촬영 현장 케어, 연기자 등급획득, 차량 지원, 언론 홍보, 포털사이트 인물등록, 개인연기 영상제작, 기획사 연계 등 각 업무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구성하여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 동일한 수준의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제휴서비스

    Affiliate Service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재학생 연기자라면 누구나 누릴수 있는 스타카드 멤버쉽 혜택! 피트니스, 프로필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메디컬,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할인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