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최하슬

본문

  • 이      름최하슬
  • 기      수4기
  • 합격현황서경대학교 최종 합격, 국민대학교, 세종대학교 1차 합격
나의 합격 TIP

시험 보러가서 남 신경쓰지 말고 고사장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 있는 그대로 꾸며내지 않고 긍정적인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대신 내가 행복하게 즐기고 오는게 중요하다.)

힘들었던 입시, 이겨낸 방법?

모든 첫 스타트가 젤 힘들었다 그나마 이겨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아마 수시 정시 재수 수시를 하는 과정에서 점점 발전하는 내 모습과 희망과 좌절의 연속으로 인해 단련된 멘탈이 과감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한 편으로는 재수를 한게 다행이다라고 생각했다. ​ 

배우앤배움 X 후기

 19살 때 대학에 갈피를 못 잡고 있을 때 용준선생님께서 먼저 제안을 해주셨다. 제 담임선생님이셨던 뽐쌤을 잘 만나서인지 틀에 박혀서 연기를 하기보다는 자유롭게 학생들의 성향에 맞게 가르쳐 주시고 도와주시면서 각자만의 가지고 있는 개성과 색깔을 더 돋보이게 해주시는 게 이 학원에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배우앤배움 & 에피소드

 이번 수시 때 비대면으로 보다가 첫 대면 시험을 보게 됐는데 설마설마했던 첫날 첫 타임 첫 번째가 되었다 2차 대기실이 복도라서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 추웠다. 그때 진행요원 언니가 자기가 입고 있는 코트를 벗어 덮어주셨다 감동과 동시에 반했던 기억이 있다. 

후배님들​♡

 몸은 절대 아프지 마시고 즐기면서 입시했으면 좋겠다 그 대신할 거 다 하고 놀 때는 놀고 재밌게 입시해서 꿈을 위한 좋은 과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 

Thanks to

 김보미 선생님, 조용준 선생님, 최규호 선생님, 김주혁 선생님, 허성훈 선생님, 박선민 선생님, 이종민 선생님 입시에 대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꼭 헛되이지 않게 열심히 살겠습니다!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