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정윤지

본문

  • 이      름정윤지
  • 기      수2기
  • 합격현황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최종 / 수원대 문화예술학부 연극 최종 / 동국대 연극학부1차합격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합격해도 안 울거라고 말했던 나였지만 집에서 혼자 확인을 하고 너무 좋아서 침대에 올라가서 뛰면서 울었던 기억이 있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청소년시기부터 아트센터를 다니면서 별다른 의심과 고민도 없이 바로 선택하게 되었다.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학교 시험을 볼 때 작품이 남장여자인 역할이 있어서 수염을 붙였는데 그 수염이 바닥에 떨어지게 되었다. 굉장히 당황스러웠지만 의도한척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그 학교에 붙은게 기억이 난다.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다른 곳을 다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항상 학생들을 먼저 생각해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신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다.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작품이 갑자기 바뀌는 순간이 정말 힘들었지만 그 순간에도 내가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니까 하나도 힘들지 않고 재밌게 할 수 있었던거 같다. 그냥 힘든 순간에도 나를 믿고, 나를 믿어주시는 선생님을 믿으면 이겨낼 수 있다.

본인만의 합격 팁

별로 생각을 안하는게 중요한 것 같다. 고사장에 들어가기 전에도 막 이것저것 생각하기 보다는 마음을 편하게 하고 자기 자신을 믿고 들어가는게 가장 좋은 것 같다.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가장 가까운 목표로는 학교생활을 열심히하고 잘 하는 학생이 되고싶다.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의심하고 고민할 시간도 아까우니 뭘 해야할지 모를땐 몸이라도 만드시고 선생님 말만 잘 들으세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