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신호성.

본문

  • 이      름신호성
  • 기      수2기
  • 합격현황한세대 수석합격, 동국대 1차 합격, 경희대 1차 합격, 경기대 1차 합격, 안양대 최종예비 5번
합격순간 당시의 소감은?

그냥 이제 정말 끝났구나 싶었다. 그냥 지금까지 입시 과정들이 너무 많이 생각났다.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배우앤배움 1기였던 합격자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고 선생님들 께서 다들 열정적으로 수업 시간 이외에도 가르쳐 주신 것을 봐서인지 여기에서 하면 되겠다라는 확신이 생겨 믿고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입시생활(학원,고사장 등)중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대학교 시험하나 끝나고 집 가는 도중 지갑을 잃어버려서 기분이 매우 안좋았는데 다들 액땜했다고 하고 그뒤로 대학교 1차를 붙고 하는 매우 놀라운 일이 있었다!

직접 다녀보고 느낀 입시센터만의 장점은?

가장 좋은것은 24시 개방된 연습실이다. 나같은 경우에는 새벽에 일을 하고 바로 수업이 있어서 자고 갈수가 없었는데 오히려 개방된 연습실이 있으니 언제든지 와서 연습하거나 쉬고 수업을 들어갈수 있어 좋았다.

입시를 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과 이겨낸 방법은?

새벽에 일을해서 그런지 잠을 못자는 것때문에 힘들었는데 그냥 자면 대학이고 뭐고 내인생은 망했다 생각하면서 미친듯이 연습하고 공부 했다.

본인만의 합격 팁

어떻게 보면 말도안되고 재수 없다 생각할수 있지만 아무생각 없이 그냥 하고 오면 되는 것 같다. 오히려 잘해야지 하면 오버하거나 더 못하고 나왔다. 정말 아무생각 없이 재밌게 놀다 온다 생각했다.

앞으로의 꿈이 있다면?

열심히 노래와 영어를 배워서 브로드웨이 뮤지컬배우가 꿈이다.

입시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그냥 미친듯이 하세요 내가 시간이 지나서 진짜 다시는 이렇게 까지 독하게 못하겠다 생각이 들 정도로 해야합니다. 정말 세상에는 잘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정말 미쳐서 해야합니다! 노력은 진짜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꼭 기억해주세요!